skip to contents
페이지맵

홍보계획

기본방향

  • · 매체홍보 - 일간지, 시사지, 지역신문, 매거진 등 언론보도
  • · 광고 - 단계별 광고 전략 수립-광고매체 및 방법 다원화
  • · 공중파 - 후원 방송사 TV, Radio를 통한 광고 홍보, 각 채널의 문화 프로그램에 행사의 적극적인 노출
  • · On-Line - 자치단체, 창업관련단체, 포탈사이트, 각 지역 대학, 창업 및 취업관련사이트 등 Web Promotion 강화
  • · Promotion - 관련 단체행사 및 대학에 제휴마케팅 전개로 사전에 행사 기대감 증폭

미디어 매체

미디어 매체

  • · 광주MBC 및 KBC광주방송 TV 및 라디오 Spot 40일 광고
  • · 기자간담회를 통한 지역 일간지 특집기사 유도
  • · 중앙일간지 언론홍보를 통한 기사회 유도

온라인 홍보

온라인 홍보

  • ·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 커뮤니티 활성화
  • · 후원/협찬 기관 홈페이지 팝업창 및 배너홍보
  • · 온라인 프로모션 전개 - 방문고객을 위한 무료입장권 이벤트 전개
  • · 티켓 몬스터, 쿠팡, 위메프 등 소셜 커머스 제휴 및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전개

신전 홍보물

선전 홍보물

  • · 광주 주요 간선도로 육교 - 현수막 부착
  • · 광주 주요 인구 밀집지역 - 플래카드 및 가로등 배너 게첨
  • · 지역 소재 대학 - 플래카드 및 홍보물 부착
  • · 전시장 입구 - 대형 현수막 부착

관람객 동원

관람객 동원

  • · 지난 박람회 관람객 DB 초청장 발송
  • · 지역 대학 본부 협조체계 구축을 통한 대학생 참관 유도
  • · 지역 기관, 기업 및 관련단체 초청장 5만장 발송